본문 바로가기

빕스 쉐프고 런칭 2만원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2022. 3. 6. 댓글 개
반응형

빕스 셰프고 (ChefGo) 서비스 들어 보셨나요? 단어에서 유추 할 수 있듯이 주방장이 간다? 딜러버리 서비스 입니다.

주방장이 금방 만든 음식을 딜리버리 해 준다는 깊은 뜻이 담긴 빕스 딜리버리 서비스 입니다.

새롭게 런칭한 기념으로 통크게 2만원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셰프고 런칭 이벤트 2만원 할인

빕스 쉐프고

셰프고(Chefgo)는 CJ푸드빌이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등 CJ푸드빌의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을 위한 어플 입니다. 셰프고 론칭을 기념해 3월31일까지 첫 주문 고객 대상으로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셰프고 딜리버리 및 픽업 전용 쿠폰으로 5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 쿠폰, 행사 및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합니다.)

셰프고 어플 모습

 

빕스 쉐프고 2만원 할인쿠폰 사용법

셰프고 2만원 할인쿠폰 사용방법

빕스 쉐프고 2만원 할인쿠폰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다만 첫구매자만 이용가능 합니다. 앱 런칭기념이라 앱을 많이 깔게 하기 위한 마케팅 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마무리

요즘 대세인 딜리버리 시장을 위해 새롭게 런칭한 셰프고 앱 기념으로 첫 구매시 2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빕스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입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빕스 군인할인 2022

 

빕스 군인할인 2022

빕스 군인할인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패밀리레스토랑 및 카페에서 군인을 상대로한 할인 혜택을 종종 보게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빕스 군인할인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

famre.tistory.com

빕스 할인카드 현대카드 매일 50% M포인트 사용 - 3월 할인카드

 

빕스 할인카드 현대카드 매일 50% M포인트 사용 - 3월 할인카드

빕스 할인카드 및 3월 할인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어주시면 빕스 할인카드 및 3월 할인정보를 알게되어 3월 중 빕스를 방문할 경우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빕스

famre.tistory.com

 

반응형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