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웃백 12월 행사] 크리스마스 트리 와인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

2020. 12. 7. 댓글 개
반응형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 합니다.

크리스마스라는 특수에 맞게 와인병이 크리스마스 트리모양을 하고 있는 제품을 선택 한 것 같습니다.

 

아웃백 12월 행사

12월 한 달간 전국 80여 개의 아웃백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 와인으로 잘 알려진 '모젤 크리스마스 리슬링'과 '모젤 크리스마스 로제'를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6만원 판매 합니다. 독일 모젤 지방에서 생산된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은 베를린 와인 트로피에서 금상을 수상한 와인입니다.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 특징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은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을 하고 있어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돋워줄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 합니다.

아웃백 관계자 말에 의하면 독일을 대표하는 고급 품종인 리슬링과 슈패트부르군더(피노누아)가 선사하는 산뜻한 풍미는 풍부한 육즙의 아웃백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푸드페어링이 잘 될 것이라 합니다. 와인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가벼운 바디감과 적당한 당도를 지녔으며, ‘모젤 크리스마스 리슬링’은 레몬, 라임과 같은 시트러스류, ‘모젤 크리스마스 로제’는 자두와 같은 베리류의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마무리

코로나로 사회적 거리두리2.5단계로 외식업계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뷔페 레스토랑이 아니기 때문에 현재 2.5단계 조치로 9시 이후에는 운영이 안되고 Take-out으로만 운영 됩니다. 어려운시기 외식을 안할 수 없습니다만 꼭 필요한 방역조치는 지켜야 합니다.

건강한 식사로 개인 면역체계를 높여 코로나를 스스로 방어 합시다.

 

 

함께보면 좋은 글

아웃백 할인 - 12월 할인 한눈에 파악하기

 

아웃백 할인 - 12월 할인 한눈에 파악하기

#아웃백할인 #아웃백12월할인 코로나로 야외활동이 자제되어 있지만 그래도 조심해서 외식을 할 기회가 되면 바 #아웃백할인 #아웃백12월할인 코로나로 야외활동이 자제되어 있지만 그래도 조심

famre.buza.co.kr

아웃백 부메랑 VIP 카드 등급 및 혜택(2020년)

 

아웃백 부메랑 VIP 카드 등급 및 혜택(2020년)

패밀리 레스토랑 할인정보를 포스팅하는 팸레 블로거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것은 아웃백 부메랑 VIP 멤버십 등급과 혜택에 대해 개념 정리하는 차원에서 정리해 봅니다. 먼저 아웃백 멤버십을

famre.buza.co.kr

아웃백 부메랑카드 혜택 정리(2020년)

 

아웃백 부메랑카드 혜택 정리(2020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뷔페식당들은 영업을 못해 문을 닫는 곳이 생기는 반면 그나마 다행인 패밀리 레스토랑은 아웃백처럼 메뉴를 주문하는 곳입니다. 그래도 거리두기 때문에 영업은 말도

famre.buza.co.kr

 

반응형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