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슐리 할인 - 할인카드, 제휴카드, 멤버할인, 생일 할인 정보

2020. 8. 9. 댓글 개
반응형

애슐리하면 저렴한 샐러드바? 이런 느낌입니다. 예전에 많이 다녔었죠. 애슐리 런치때 가면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는 좋았습니다. 요즘 애슐리 갈일이 있어서 조금 알아봤더니 애슐리가 예전 애슐리에서 많이 변했군요.

크게 3가지(클래식 / W / 퀸즈) 테마로 나눠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애슐리 할인 최신 정보로 다시 포스팅 했습니다. 아래 글을 참고 해주세요.



>>> 2022년 10월 3일 업데이트 <<<

2022.10.03 - [애슐리] - 애슐리 퀸즈 할인, 할인카드 정보 및 샐러드바가격 총정리

 

애슐리 퀸즈 할인, 할인카드 정보 및 샐러드바가격 총정리

#애슐리할인 #애슐리퀸즈할인 #애슐리할인카드 #애슐리샐러드바가격 애슐리가 예전의 애슐리가 아닌 건 코로나로 많은 변화를 시도했기 때문입니다. 코로나19 기간 애슐리 전 매장을 프리미엄

famre.tistory.com

 

 

애슐리 공식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애슐리에 대한 설명:

애슐리는 다양한 샐러드바와 메인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샐러드바의 경우, 1인 1식을 원칙으로 하며 메인메뉴의 경우, 샐러드바 금액에 일정한 금액 추가 후, 이용 가능합니다.

 

 

애슐리할인 정보

애슐리 공식홈페이지 >> Customer >> 자주 하는 질문 >> 멤버십&제휴서비스 에 아래 내용이 나옵니다.

친절하게 애슐리 제휴카드는 이랜드 우리V카드 라고 나와있습니다. 그런데 얼마나? 어떻게?에 대한 설명은 전혀 찾아 볼 수 없습니다. 정보가 공식홈페이에서 찾아 볼 수없어서 제가 하나하나 찾아봤고 그 것을 정리 하는 것입니다.

 

이미지출처: 애슐리공식홈

 

그래서 제가 이랜드 우리V카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애슐리 할인카드 - 이랜드 우리V카드

우리카드 공식홈페이지에서 찾았습니다. 아래 정보를 참고 하면 되며 간단히 정리하면;

- 현재 발급중단된 카드 입니다.

- 기본 연회비 5,000원

- 이랜드 그룹혜택 가능

- 이랜드 전 유통점 최고 7% 할인 및 이랜드 클럽 멤버십 마일리지 최고 3배 적립

 

카드 혜택 중 외식 부분만 따로 체크해 봤습니다. 애슐리 할인에 대한 부분을 찾아 보기로 했습니다.

애슐리 할인카드 정보

- 애슐리 상시 10% 할인

- 주 1회, 월 4회, 할인액 최대 1만원 한도 내

- 전월 실적이 아닌 전월 이랜드 유통점을 1회 이상 이용했을 때 할인 적용가능

- 백화점, 대형할인점내 입점된 매장은 제외

 

 

애슐리 할인 - 현대카드

애슐리 공식홈페이지 표현을 계속 지적하고 있지만...제가 난독증인가요? 처음에 뭔말이 모르겠더라구요.

제가 좀 자세히 설명 해보겠습니다.

한마디로 말하면: 현대 M포인트 적립 가능한 모든 카드 애슐리 할인 대상입니다.

 

적립 된 M포인트를 현대 H코인(H-Coin)으로 전환 후 애슐리에서 사용 가능 합니다.

= 애슐리에서는 현대 M포인트를 H코인으로 전환 후 결제시 사용 가능(할인)

교환비율 아래와 같이 1 H-Coin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1.5 M포인트가 필요 합니다.

상세한 설명은 애슐리 홈페이제 나와 있는 설명을 참고 하세요.

 

1 H코인 = 1.5 M포인트

 

이미지출처: 애슐리 홈페이지

 

[애슐리에서 H코인 사용시 유의사항]

- 결제시 직원에게 H코인 사용 의사를 밝힌 후 사용 한다.

- 결제금액 대비 H-Coin 포인트 부족 시 잔여 H-Coin 포인트 만큼만 할인.

- 백화점, 할인점, 아웃렛 및 일부 몰 내 입점매장은 제외 되니 방문전 사용 가능 지점 확인

(NC 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동아백화점,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 타 할인과 중복 사용 불가

- 사용한 H-Coin의 5%할인은 100단위부터 적용 (* 이 설명은 아직도 이해를 못했음. ㅠㅠ 난독증이 맞는것 같음)

 

오늘은 애슐리 할인 중 신용카드 할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에 애슐리 멤버할인과 생일자에 대한 쿠폰 등에 대한 내용으로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