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슐리 딸기에이드 1잔 무료이용권

2009. 5. 11. 댓글 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카드 고객 즉, 우리카드로 결제시 사용가능하네요. (확인결과 체크카드도 된답니다.)

좀 아쉬운건 3인이상 왔을때 1잔 교환이란게..그러네요.

무료음료권을 배포하는건 이유가 뭘까요?

제가 생각하는 공짜음료권은 1)제휴 카드사와 윈윈정책의 일환으로 2) 한잔은 그냥 주고 한잔은 판매를 이뤄내겠다란 의미인데요.
3인에게 1장이라? 반감이 더 심하지 않을까요? 인심쓸땐 팍팍 쓰는게 좋을건데요..^^

제가 아시는 분이 커피숍(콩다방&별다방 같은 체인점)을 하시는데 그분은 여성분들이 여럿이 오시면 아낌없이 조각케익을 서비스로 준다고 합니다. 조각케익 싸지않지만 항상 줄때 양을 모든 사람이 먹기엔 부족한 만큼 조절해서 준답니다.

그럼 10명중 7명은 추가 주문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

인심좋은 커피숍으로 소문나고 추가주문 받아서 매출 올리고...그래서 뒤늦게 뛰어든 커피사업 잘 되서 요즘 입이 찢어질려해요.. 부럽삼 ^^
반응형

◀ 댓글 ▶